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블로그 이사 근황...

블로그 이사 간다고 했는데 또 왔습니다
이사간다더니 언제 가는지 궁금한가요?
이사 쫌쫌따리 하구 있는데 현타 왔습니다...

이사가려던 이유 중에 제일 큰 건
전문성 있게 작업 얘기만 하는 채널을 갖고 싶어서였어요.
새 계정 파서 디자이너의 자아를 이식해 놓고 프로인 척 멋있는 척 과거 세탁
그런 것을 해보고 싶었는데요...

https://blog.naver.com/midodok7

여기다 하고 있습니다...(포기)
저와 약하게 결합된 부캐로 키우려고 했는데 안되겠음 그냥 공개

ㅋㅋㅋ
왜 이러나면
근 2주간 매일 작업일기를 올려 보구서 알았습니다...
왠지 저라는 인간의 추레함은 뭔 짓을 해도 감춰지지가 않는다는 것을요... 크흡
아직 백수새끼의 자아상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두 말이예요,,, 

 

문앞에 두고 가주세요 : 네이버 블로그

티스토리에서 이사중... 프사는 @midinis

blog.naver.com



프사도 안 장난스러운 걸로 고심해서 골랐는데요
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
이건 내가 아직 백수새끼라서가 문제가 아닌 것 같다...
10년차가 되어도 여전히 옷 못입고 눈치없고 허둥대는 프로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아닐까?
그냥 내가 나인게 문젠거죠 정말 무서운 생각이다....